라이프스타일 관련뉴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효성티앤씨와 원사 단독 공급 계약 체결

뉴스포커스 0 15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효성티앤씨와 기능성 ‘크레오라 프레시(creora® Fresh)’ 원사에 대한 단독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1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대표, 상품그룹 정재웅 그룹장을 비롯해 효성티앤씨 글로벌 세일즈&마케팅 총괄 임장규 상무, 섬유마케팅 유소라 상무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신규 개발(원사·원단·완제품) 및 정기적인 신제품 개발을 위한 협력 △양사 간 인적자원의 교류 및 교육 △효성의 FDC(Fashion Design Center) 개발 제품 및 트렌드 정보 공유 △국내의 패션 및 섬유 업계 조사 관련 공동 협력 등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체결을 통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효성티앤씨에서 개발한 ‘크레오라 프레시’ 원사를 애슬레저 업계 최초로 단독 공급받게 됐다.

‘크레오라 프레시’는 일상생활이나 운동 후 생기는 땀 냄새, 발 냄새 등을 없애 의류를 오래도록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스판덱스다.

땀 냄새 유발물질인 암모니아·초산을 화학적으로 중화해 소취 기능이 뛰어나며, 내구성 또한 우수해 여러 번의 세탁 후에도 기능이 유지되는 강점이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효성티앤씨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일부 신제품 개발 과정에 해당 원사를 적용하고, 향후 다양한 고객 맞춤형 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젝시믹스는 그간 기능성 짐웨어 외에도 골프웨어, 요가웨어 출시에 이어 내년에는 남성 ‘라이프 비즈니스’(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향후 양사 간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과 공급계약 체결을 통해 한층 더 기능성이 강화된 젝시믹스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양사 간 파트너십 강화와 기술개발 협력으로 글로벌 애슬레저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randxg.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