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2024년 신년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뉴스포커스 0 61


하남--(뉴스와이어)--2024년 갑진년 새해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모델하우스가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조감도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조감도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모델하우스는 연말 이벤트 행사로 2024년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명 무속인을 초빙해 2024년 재물운, 직장운, 사랑운 등 다양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신년운세 확인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증정 등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분양대행사 올랜드코리아는 분양 마감 임박 감사 이벤트로, 고객이 희망찬 새해를 준비하고 계획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2024년 신년운세를 보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2월 16일(토)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단 하루 진행되며, 선착순 40명만 접수받는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공식 홈페이지(www.hanam-santevill.co.kr)에서 접수 중이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은 지하철 5호선 하남시청역 역세권으로 지하 5층~지상 19층 규모로 공급되며, 3호선 연장 개발 예정, GTX-D 개발 예정 등 미래 가치와 더불어 하남교산 신도시 바로 앞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최적의 입지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송파~하남시청역 간 도시철도 연장 사업 예정으로 송파 20분, 강남 30분 등 주요 도심의 대중교통 접근성이 더욱 용이해질 전망이다. 그리고 미사대로와 강일 IC, 중부고속도로 TG, 신장로가 인접해 서울과 지방으로의 진출입도 수월하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은 3.8m 층고의 복층으로 설계돼 실사용 면적이 25평형으로, 최근 오피스텔 공급 트렌드라 할 수 있는 주거형 투룸 구조에 복층 구조를 더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11자형 아일랜드 주방으로 효율적인 동선을 제공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이 배치된 드레스룸과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한 넓은 창문 시공 등 신혼부부 및 3인 이상의 가구가 활용 가능한 혁신 평면 설계도 장점이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http://www.hanam-santevill.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