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관련뉴스

계룡건설, ‘희망 2023 나눔캠페인’ 성금 3억원 기탁

뉴스포커스 0 53


왼쪽부터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이승찬 계룡건설 사장, 정태희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대전--(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1일 -- 계룡건설이 희망 2023 나눔캠페인 성금 3억원을 기탁하며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계룡건설(대표이사 이승찬)은 12월 1일 오후 2시, 대전시청 남문광장에서 열린 ‘희망 2023 나눔캠페인 출범식 및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서 성금 3억원을 기탁하며 사랑의 온도 높이기에 앞장섰다.

‘희망 나눔캠페인’은 연말연시를 맞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들의 온정과 사랑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해 삶의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기 위한 성금 모금운동으로 계룡건설은 매년 꾸준히 캠페인에 동참해오고 있다.

이승찬 사장은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실천하는 나눔경영은 계룡건설이 지향하는 미래가치이다”며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계룡건설은 내년 1월 창립 53주년을 맞는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계룡건설은 지난해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서 헌신하는 의료인 육성에 보탬이 되고자 건양대학교 의과대학에 3억 원의 기금을 전달했으며, 충남대학교에도 5월 발전기금 1억원, 2021년에 3억원의 기금과 2억2000만원 상당의 첨단 강의 시스템을 기부했고, 이전 2018년에는 청룡관 리모델링 사업인 ‘이인구 인재관’ 조성에 20억원을 투입하기도 했다.

또한 계룡건설은 연말 이승찬 사장과 임직원들은 직접 대전지역내 선별진료소 13곳을 방문해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응원키트를 전달한 바 있으며, 계룡건설 임직원은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끝전 모으기 운동’과 프리마켓 행사인 ‘룡마켓’ 등을 통해 발생된 금액을 기부하는 등 자발적으로 기부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계룡건설 홍보 담당자는 “계룡건설은 반세기 역사동안 공공재난 발생 시 앞장서 힘을 보태고,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와 인재 양성을 위해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rcon.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강아지숲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지난 20일 보호소 유기견 초청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초청된 강아지들과 자원봉사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고등교육에 대한 지출에서 사적 지출이 차지하는 비중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