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험 관련뉴스

트레져러,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에서 글로벌 파트너십 및 투자 유치 노려

뉴스포커스 0 21


서울--(뉴스와이어)--명품 및 고가 수집품 조각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레져러가 올해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Singapore Fintech Festival, SFF)’에 참가했다.

트레져러 김경태 대표가 SFF 데모데이에서 스피치를 하고 있다
트레져러 김경태 대표가 SFF 데모데이에서 스피치를 하고 있다
트레져러는 서울 핀테크 랩 대표로 SFF에 참여했다
트레져러는 서울 핀테크 랩 대표로 SFF에 참여했다
트레져러 김경태 대표(가운데)와 김윤배 이사(왼쪽)가 부스를 찾은 업계 관계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트레져러 김경태 대표(가운데)와 김윤배 이사(왼쪽)가 부스를 찾은 업계 관계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SFF 트레져러 부스 전경
SFF 트레져러 부스 전경
SFF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핀테크 이벤트 중 하나로, 글로벌 핀테크 업계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다양한 혁신 기술을 공유하는 장이다. 트레져러는 이 행사를 통해 전 세계 투자자들과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투자 유치의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트레져러는 투자자들에게 희귀하고 가치 있는 수집품에 대한 소유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자산에 투자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수익 창출 경로를 열어주고 있다.

SFF 참가와 더불어 트레져러는 싱가포르에 지사를 설립할 예정이다.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하고, 현지 투자자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함이다. 글로벌 핀테크 산업의 중심지로 자리 잡은 싱가포르가 아시아 시장에서 트레져러의 성장과 확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레져러는 이번 SFF 참가는 글로벌 시장에서 우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전 세계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우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필요한 투자를 유치하고 싱가포르에 지사를 설립함으로써 아시아 시장에서 우리의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레져러 소개

트레져러는 명품 시계, 파인 와인 등 고가의 수집품을 최소 1000원 단위부터 분할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각투자 플랫폼이다. 자체적인 크롤링 기술로 글로벌 시장가격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의 편리한 투자를 돕고 있다. 트레져러 김경태 대표는 미국 퍼듀대학교에서 전기공학 학사, 컴퓨터공학 석사 학위를 받은 뒤 LG전자 선임연구개발원으로 근무하며 머신러닝 등을 연구한 공학도 출신이다. 트레져러는 2021년 7월 조각투자 서비스를 오픈해 로마네꽁띠, 르루아, 롤렉스, 데미안 허스트의 NFT를 비롯한 총 184개의 블루칩 상품을 조각 모집했다. 현재 누적 유저 수는 약 60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절반 이상이 2030으로 MZ세대들의 관심사에 맞는 투자 커뮤니티를 만들면서 ‘요즘’ 투자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easurer.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