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용인시청소년수련원, 하계 사계절 썰매장 및 물놀이장 7월 20일부터 개장

뉴스포커스 0 7


용인--(뉴스와이어)--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용인시청소년수련원은 오는 7월 20일부터 사계절 썰매장 및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사계절 썰매장 및 물놀이장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사계절 썰매장 및 물놀이장
운영 기간은 7월 20일(토)부터 8월 25일(일)까지이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매주 월요일에는 휴장한다.

용인시청소년수련원 사계절 썰매장은 사계절 물썰매와 더불어 20m 규격의 물놀이장과 유아풀도 마련해 성인뿐만 아니라 유아들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공연 프로그램과 AR 스포츠 존 및 포토 존과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해 이용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 요금은 25세 이상 1만6000원, 16세 이상~24세 이하 1만4000원, 8세 이상~15세 이하 1만2000원, 36개월 이상~7세 이하 1만원이다. 용인시민은 2000원 할인, 20명 이상 단체(주중 한정) 1000원 할인, 생활관 이용자 1000원 할인, 용인시에 거주하는 18세 이하 미성년 자녀 1명을 포함한 2명 이상 자녀를 둔 가정의 부모와 미성년 자녀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감면 사유가 중복될 경우 감면액이 가장 큰 사유 하나만 적용이 된다(신분증 및 감면서류 지참).

또한 이용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보건 담당자와 안전관리 요원을 배치하고 수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이용고객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그늘막을 지난해보다 더욱 넓게 설치해 더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황재규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대표이사는 “사계절 썰매장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용인시를 대표하는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 위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내 청소년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해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에서 제공받아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Mr Dane Cheng, HKTB Executive Director, and Mr Noah Horowitz, CEO, Art Basel, announced a new global partnership between Art Basel and HKTB during the press conference of Art Basel in Basel held on 11 June 2024 (Photo: Hong Kong Tourism 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