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사이버한국외대, 학생 홍보 서포터즈 제1기 발대식 개최

뉴스포커스 0 81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는 지난 5월 18일(토), 대학 인지도 제고와 브랜딩에 기여할 학생 홍보 서포터즈 제1기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사이버한국외대는 5월 18일(토) 학생 홍보 서포터즈 1기를 출범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5월 18일(토) 학생 홍보 서포터즈 1기를 출범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이버한국외대 홍보 서포터즈 1기(이하 서포터즈)는 현재 사이버한국외대에 재학하고 있는 14명의 학생으로 구성됐다. 이날 오전 대학 사이버관에서 열린 발대식에서는 이선희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처장이 서포터즈로 선발된 재학생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어 이들은 서포터즈를 이끌어갈 리더를 선발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포터즈는 약 3개월간 SNS 채널에서의 활동과 오프라인 행사 미션, 단체 봉사활동 등의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해 대학을 알리는 데에 힘을 더하게 된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서포터즈 활동 기간 종료 후 우수 멤버를 선발해 시상하는 등 학생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발대식에 참석한 재학생은 우리 대학의 공식적인 홍보 대사로서 학교를 알릴 기회가 주어진 만큼 최선을 다해 서포터즈 활동에 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이선희 입학처장은 “개교 2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에 홍보 서포터즈를 출범하며 첫 기수로 여러분을 모시게 돼 귀하고 기쁘다. 여러분이 직접 경험한 우리 대학의 장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한다”며 격려와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는 오는 6월 1일(토)부터 7월 15일(월)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산업안전·주택관리학부 △다문화·심리상담학부 △K뷰티학부의 총 9개 학부에서 학생을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 소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학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https://go.cufs.ac.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개별 입학 상담은 전화나 이메일(ipsi@cufs.ac.kr) 및 카카오톡(cufs)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소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에 자리한 4년제 원격대학이다. 사이버한국외대는 국내 유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로, 세계 3위 언어 교육 기관인 한국외대의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 과정 △최첨단 온라인 교육 환경 △학생 중심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버한국외대 대학 과정에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부, 지방 행정·의회 학부, 산업안전·주택관리학부, 다문화·심리상담학부, K뷰티학부 등 11개 학부와 아테나 교양학부가 있으며, 대학원 과정에는 TESOL대학원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ufs.ac.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으로 선정된 성밖숲에서 열린 ‘2023 마법왕국의 멜로디 콘서트’. 아이와 가족들이 늦가을 밤 추억을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