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부산대학교, 4월 ‘건축물 기계설비 유지관리’ 강좌 교육생 모집

뉴스포커스 0 21


부산--(뉴스와이어)--부산대학교 에너지기술인력양성센터가 4월 23일, 24일 양일간 ‘건축물 기계설비 유지관리 에너지절감 실무, 유지관리자 실무’ 강좌를 개최한다. 강좌는 금정구 부산대학교 본원 교육장에서 집체 교육으로 진행된다.

23일 개최 예정인 ‘건축물 기계설비 유지관리 에너지절감 실무’ 강좌는 기계설비 기술기준 항목의 에너지절약설비 현황파악, 에너지절약설비 시스템개선 및 운영관리방안, 시스템 개선 검토보고서 및 기안서 작성방법, 공사하자이행관련 사항 및 질의응답 등의 주제로 구성된다.

24일 개최 예정인 ‘건축물 기계설비 유지관리자 실무’ 강좌는 기계설비의 변경된 유지관리기준 현황표 작성 방법, 기계설비 유지관리 점검표 작성법 및 성능점검 주요사항에 대한 보고서 검증 방법, 에너지절약 개선방안 및 에너지사용량 분석의 내용으로 구성되며, 해당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강좌를 진행한다.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고용보험에 가입된 재직자라면 간단한 협약 절차를 통해 누구나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참가비는 중소기업재직자는 무료, 대규모 기업은 일부 강의료 부담이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참가할 수 있다.

부산대학교 에너지기술인력양성센터 소개

부산대학교 에너지기술인력양성센터는 한국산업인력공단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사업의 공동훈련센터로, 기업체 맞춤식 수요조사에 의거한 에너지와 환경 분야 강좌를 개설해 무료로 교육하고, 기업체 재직자들의 직무 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한편 산업체 경쟁력을 높이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peet.pusan.ac.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