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2023년 실적 발표… 캠페인 수 4년 연속 최대치 경신
뉴스포커스
0
8
03.27 02:1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대표 장대규)은 지난해 약 21만건의 캠페인을 오픈하며 4년 연속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 인플루언서 회원 수도 사상 첫 100만명을 돌파했다.
국내 최다 캠페인 진행으로 회원 수와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수 역시 큰 폭으로 상승했다. 레뷰코퍼레이션의 지난해 회원 수는 2022년 대비 23% 상승한 121만명을 넘어섰다. 2022년 말 7.1만명이였던 MAU도 2023년 말 기준 약 58% 증가한 11.3만명을 기록했다.
캠페인 모집 인원 수와 신청 건수는 각각 약 184만건, 2972만건으로 모두 전년 대비 25% 이상 증가율을 보이며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해 2월 국내 레뷰 회원 대상 참여형 보상 서비스(오퍼월)인 ‘레뷰 저금통’을 출시하는 등 인플루언서 기반 사업 다각화로 성장세를 이어갈 방침이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는 “디토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인플루언서의 영향력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지역 소상공인 및 브랜드들의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는 만큼 레뷰 플랫폼의 이용자와 캠페인 수 역시 안정적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레뷰코퍼레이션은 지역 사업 확대, 미디어 채널 확장,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회원풀 기반의 신규 서비스 출시 등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며 외형 성장과 이익 증가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corp.revu.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