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가수 겸 프로듀서 킴미, 첫 단독 팬 사인회 개최… 팬들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뉴스포커스 0 35


서울--(뉴스와이어)--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겸 프로듀서 킴미(KiMMi)가 2월 25일 서울에서 ‘KiMMi 1st Fansign event’ 팬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가수 겸 프로듀서 킴미, 첫 단독 팬 사인회 개최… 팬들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가수 겸 프로듀서 킴미, 첫 단독 팬 사인회 개최… 팬들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킴미는 베트남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킴미는 그동안 기다리고 응원해 준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사인회 기획부터 굿즈 제작, 팬들에게 줄 선물까지 직접 만들었으며 팬들을 상대로 식사 제공은 물론 다양한 선물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팬 사인회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킴미는 베트남 연예인들과 한국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및 봉사활동도 꾸준히 진행고 있으며 베트남 현지 방송사 HTV, YANTV, YEAH1TV 등 15개 언론사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베트남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베트남 호찌민에서 단독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하노이로 출국해 VTC 인터뷰 및 기업 행사에 참석한 뒤 봉사활동을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해 솔로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킴미는 2014년 2NE1 씨엘(CL)과 함께 KGB 광고의 더블 메인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걸그룹 I.C.E(아이스)로 아이돌 활동을 시작했다. 직접 프로듀싱한 걸그룹 PCDM(피씨디엠)의 멤버로도 활동해 올라운더로 활약 중인 아티스트다.

한편 킴미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