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현대차 ‘제8회 현대키즈모터쇼’ 공모전 개최

뉴스포커스 0 22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들이 상상하는 미래도시를 실현시켜주는 그림 공모전이 개최된다.

제7회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수상자 박혜윰 어린이의 바이오씨드 모빌리티 작품 이미지
제7회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수상자 박혜윰 어린이의 바이오씨드 모빌리티 작품 이미지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들이 상상하는 ‘미래도시’를 주제로 한 그림 공모전 ‘제8회 현대키즈모터쇼(Hyundai Kids Motorshow)’ 온라인 접수를 4일 월요일부터 2024년 1월 12일 금요일까지 진행한다.

2016년 세계 최초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 콘셉트로 시작해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현대차의 대표적 성장 세대 대상 캠페인으로 작품 공모 수, 전시 방문객 수가 매년 증가하며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공모전 주제로 ‘상상 속 미래도시를 그려주세요’를 선정했다. 미래도시(Smart City), 미래 항공 이동 수단(Mobility), 미래 로봇(Robotics)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들의 관심과 친밀감 형성을 유도해 배우는 과정을 경험하고,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키즈모터쇼’에 출품된 작품은 미술, 교육 분야 전문가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작 150점이 선정된다. 이후 최우수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3점, 현대자동차 대표이사상 3점’ 총 6개 작품을 최종 선정한다.

특히 6개 수상작은 24년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디지털로 구현해 일반인의 관심과 체험을 유도할 계획이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은 “현대키즈모터쇼는 현대차의 대표 유스 캠페인으로 미래의 잠재 고객인 성장 세대가 상상하는 모빌리티, 로보틱스 및 친환경 에너지 등을 포함한 미래도시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성장 세대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소개하고 현대차에 대한 친밀감을 형성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제8회 현대키즈모터쇼’는 12월 4일 월요일부터 2024년 1월 12일 금요일까지 유치부(4세~7세), 초등부(저학년/고학년)로 나눠 ‘현대키즈모터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개인 접수외 각 학교, 유치원 및 교육기관의 단체 접수도 가능하다.(www.kidsmotorshow.com)

현대차는 2016년부터 교육부와 협업해 미래 잠재고객인 성장 세대들에게 모빌리티와 관련된 체험 활동을 제공하는 ‘미래 자동차 학교’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미래 사회를 이끌어 나갈 인재 양성을 목표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yundai.co.kr/Index.hub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