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천안지역 청소년 오케스트라, 고3 수능 힐링 콘서트 연합 연주회 성황리 마무리

뉴스포커스 0 64


천안지역 청소년 오케스트라가 연합 연주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천안--(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8일 -- 천안지역 청소년 오케스트라(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오케스트라·천안청소년오케스트라·클로버청소년오케스트라)가 연합해 3일 진행한 고3 수능 힐링 콘서트 ‘겨울에 전하는 울림의 하모니’ 연합 연주회(지휘 이중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8일 밝혔다.

연합 연주회는 천안지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대표 청소년들의 연합 연주회로, 대학 입시 준비에 지친 청소년을 위한 힐링 콘서트 및 오케스트라 단원의 문화·예술 성장을 위한 깊은 감동이 있는 울림의 하모니로 관람하는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는 무대를 선보였다.

그동안 천안지역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다양한 악기가 합을 이뤄 매주 연습해 1년 동안 성장의 기관별 대표곡 2~3곡을 연주해 음악이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공연을 이어갔다. 마지막은 105명의 단원이 다 함께 어우러져 겨울에 전하는 크리스마스 캐럴을 연주하는 것으로 대단원 마무리했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윤여숭 관장은 “서로 다른 옷을 입었지만, 음악으로 함께 연주하는 시간을 통해 깊은 울림과 감동이 있는 무대였다”며 “서로가 성장하는 좋은 계기로 남아 천안지역에서 성장하는 오케스트라 단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향후 공연 영상 통해 기관별 유튜브 채널에 게시하고, 더 많은 사람이 감동을 느끼고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도록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보도자료는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활동진흥센터의 지원을 받아 배포됐다.

관련링크
태조산청소년수련관: http://www.cayouth.or.kr/

웹사이트: http://cnyouth.or.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