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맨션나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패션·작품·향기까지 함께하는 공감각적 전시 개최

뉴스포커스 0 33


YOUR ARTISTIC MOOD 포스터



맨션나인이 8월 19일부터 10월 1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Peer 매장에서 패션·예술·향기가 하나 되는 ‘YOUR ARTISTIC MOOD’ 전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YOUR ARTISTIC MOOD는 평면·조형 작품과 함께 그를 바탕으로 제작된 미디어 아트 및 작품에 어울리는 향이 함께하는 전시로, 공감각적 예술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3회 연속으로 진행되는 전시의 첫 번째는 △전통적인 옻칠 기법으로 현대적인 여인 초상을 그리며 시대를 아우르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김미숙 작가의 평면 작품 △예술의 사회적 역할을 기반으로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삶을 꿈꾸는 이시 작가의 조형 작품으로 구성된다.

김미숙 작가의 작품과 어울리는 향을 조향 컨설팅 ‘Viewtiful’ 브랜드와 컬래버를 통해 제조해 작품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전시로 구성했으며, 매장에서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형태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YOUR ARTISTIC MOOD 전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문화체육관광부, 예술경영지원센터, 예비 전속작가제 지원 사업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며, 전시 소식과 작품 관련 안내는 맨션나인 홈페이지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맨션나인 개요

맨션나인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로 갤러리는 방배 카페 골목 근처(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226,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전시 관람은 무료로 진행된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직능연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 효과와 개선방안’ 발표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