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마이원픽, 제34회 서울가요대상 첫 월간 투표 성료… BTS·영탁 등 각 부문 1위

뉴스포커스 0 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K-POP 팬덤 서비스 마이원픽(MY1PICK)이 제34회 서울가요대상의 첫 월간 투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2024년 5월 마이원픽(MY1PICK) 소식
2024년 5월 마이원픽(MY1PICK) 소식
두허브는 서울가요대상 공식 투표 앱을 운영하는 팬부스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사 서비스 마이원픽을 통해 제34회 서울가요대상 월간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6월 월간투표도 운영하고 있으며, 제34회 서울가요대상 투표는 마이원픽을 비롯해 케이팝서울과 포도알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5월 월간투표에서는 영탁이 서울가요대상 본상과 인기상, 초이스 솔로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신인상은 유니스가 차지했다. 방탄소년단(BTS)은 초이스 그룹 부문, 방탄소년단의 정국은 한류특별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K-POP 대표 그룹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오는 6월 12일 BTS 진의 전역을 기념해 마이원픽은 글로벌 10개국 전광판에 동시 광고를 할 수 있는 투표를 오픈했으며, 투표 달성도에 따라 한국, 일본, 필리핀, 미국, 홍콩, 이탈리아 등 세계 각국에 방탄소년단 진의 광고를 송출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진은 마이원픽 K-POP 개인 부문 14주 연속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팬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어 이번 투표 결과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된다.

마이원픽은 실시간 투표 시스템과 독보적인 리워드로 다양한 IP를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으로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주관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K-POP차트 ‘KM차트’의 공식 투표 앱이다.

최근에는 월드케이팝센터와 함께 32개국 K-POP 글로벌 오디션 ‘클릭더스타’의 ‘중국 시즌(Click The Star China)’을 시작했으며, 5월 25일~7월 22일까지 총 60개 중국 도시에서 클릭더스타 오디션을 진행한다. 최종진출자는 8월 이후 한국 월드케이팝센터에 도착해 중국 K-POP 걸그룹을 선발하는 데뷔 서바이벌에 참가하게 된다. 마이원픽에서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실시간 투표를 진행해 중국 국민뿐 아니라 글로벌 K-POP 팬들이 함께 클릭더스타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마이원픽의 주간 투표에서는 K-POP 개인 부문에서 방탄소년단 진이 14주 연속 1위, 그룹 부문에서 플레이브가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트로트 부문에서는 임영웅이 104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마이원픽은 주간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TOP 10을 선발해 마이원픽 월간차트인 원픽차트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 기준은 월간 누적 점수 50%, 차트 투표 점수 50%로 1·2위를 달성한 아티스트에게 강남역 전광판 광고, 뮤직비디오 홍보 배너 등 독보적인 리워드를 제공한다. 마이원픽의 자세한 소식은 마이원픽 X (옛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허브 소개

두허브는 지난 2021년 12월 설립된 비즈니스솔루션 개발 및 공급업체다. FSN의 신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 중 하나로 자체 플랫폼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요 서비스는 보상형 광고 플랫폼 ‘포인트클릭’과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 게임형 앱테크 ‘캐시플레이’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doohub.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