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애니메이션 거장 신카이 마코토 ‘날씨의 아이’ 공식 필름 콘서트 개최

뉴스포커스 0 3


서울--(뉴스와이어)--일본 애니메이션 거장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날씨의 아이’ 공식 필름 콘서트가 오는 6월 15일 오후 7시 30분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날씨의 아이’ 공식 필름 콘서트 포스터
‘날씨의 아이’ 공식 필름 콘서트 포스터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일본 재난을 소재로 특유의 시적 감성과 함께 ‘비’라는 소재를 넣어 ‘날씨의 아이’를 탄생시켰다. 2019년 국내 개봉한 ‘날씨의 아이’는 개봉 첫 주부터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큰 호응과 인기를 끌었다.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는 영화 전체가 상영되는 동안 영화의 음악을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영화와 오케스트라를 동시에 관람하는 형태의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에 보컬과 밴드음악까지 더해져 관객들은 이전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더욱 몰입감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필름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세계 최초로 원작자 허가를 받아 오케스트라 공연으로는 이례적으로 23회차 공연을 진행하며, ‘인터파크 클래식 부분’ 단일 공연으로 연간 1위를 차지한 ‘스즈메의 문단속 공식 필름 콘서트’의 TMO오케스트라가 참여한다. TMO오케스트라는 필름 콘서트를 다회차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지날 라이브가 주관·주최하는 ‘날씨의 아이’ 공식 필름 콘서트는 현재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공연 예매 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각 공연의 티켓은 R석 14만원, S석 12만원, A석 9만원, B석 6만원으로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R석과 S석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오리지날 라이브 소개

오리지날 라이브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음악을 통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행복’의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채롭고 수준 높은 콘텐츠를 통해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국내외 유수 연주자로 구성된 TMO 오케스트라 창단을 필두로 예술성과 대중성 모두 충족하는 강력한 예술 콘텐츠를 선보여 관객에게 최고의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인터파크 예매 사이트: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4006779
롯데콘서트홀 예매 사이트: https://www.lotteconcerthall.com/kor/Performance/C...

웹사이트: https://www.towmoo.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