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다락원 출판사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 시리즈 출간

뉴스포커스 0 26


서울--(뉴스와이어)--다락원 출판사에서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 시리즈를 출간했다.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
전 세계적으로 K-컬처의 영향력이 확대됨에 따라 한국어와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외국에서의 한국어 입지도 넓어져 외국대학에서 한국어과를 개설하거나 한국어를 대입시험 과목으로 채택하는 국가가 많아지고 있다. 또한 한국 대학에서 공부하거나 한국 기업에 취업하고 싶어 하는 외국인의 수요도 늘어가고 있다.

한국어능력시험(TOPIK, 토픽)은 한국어 사용 능력을 측정·평가할 수 있는 시험으로, 한국에서 유학하거나 취업하고자 하는 외국인이라면 이 시험에 응시해 각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해야 한다. 2022년 기준으로 TOPIK II 시험에는 약 27만 명이 지원했으며, 이중 한국 내 지원자 수는 약 12만 명에 달한다.

이러한 추세에 부응해 다락원 출판사는 한국어능력시험 TOPIK을 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최신 교재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 시리즈를 출간했다.

이 교재는 듣기, 쓰기, 읽기 영역별 교재뿐만 아니라 이 세 영역을 통합해 다루는 통합 교재와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된 시리즈로, 이를 통해 한국능력시험 TOPIK II를 준비하는 수험생, 한국어 교사, 그리고 한국어과 학생들은 자신의 필요에 맞게 교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돼 있어 토픽2 수험생들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문제 풀이에 있어 중요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제시해 학습자가 시험에서 높은 성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교재는 다른 교재와는 다르게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는 혼자 학습하는 이들에게는 학습자 개인의 필요와 학습 속도에 맞춰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한국어 강사와 한국어 교사들에게는 시중에 잘 공개돼 있지 않은 토픽2 교수법에 힌트를 줘 학생들에게 효과적으로 한국어를 가르치는 기회를 준다.

이 교재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 영역별 및 통합 교재 구성
듣기, 쓰기, 읽기 각 영역별로 세분화된 교재와 이 세 영역을 통합해 다루는 통합 교재, 그리고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된 시리즈 구성을 통해 학습자는 필요에 맞게 교재를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 최신 시험 경향 반영
TOPIK II 시험의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 구성을 통해 학습자들은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다.

· 문제 풀이 접근 방법 제시
문제 풀이에 있어 중요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제시해 학습자가 시험에서 높은 성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 무료 동영상 강의 제공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는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토픽2 동영상 강의 일부를 무료로 제공해 혼자 학습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교사들에게는 교수법 개선에 도움을 준다.

· 전문성과 신뢰성
연세대학교 한국어 학당의 교수가 집필한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 시리즈는 한국어 교육 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심도 있는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학습자들에게 실질적인 학습 전략과 심화된 이해를 제공한다.

‘합격특강 한국어능력시험 토픽2 TOPIK II’ 시리즈를 통해 토픽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은 한국어능력시험에서 높은 성적을 달성하고, 한국에서의 생활과 업무에 필요한 언어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외국인 대상의 한국어 교육에 종사하는 강사들은 이 교재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교수법을 습득하고, 학생들의 학습 경험을 풍부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 교재는 전국 서점 및 다락원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락원 소개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 원큐패스가 있다.

자세히 보기: http://pf.kakao.com/_MxiEFG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